본문 바로가기
지난 게시글

(내돈내산) 안에서 하기 좋은 운동, 실내용 자전거 추천

by yyDandy 2023. 9.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yyDandy입니다.

 

요즘 하루가 멀다하고 비가 내려서 운동을 하려고 해도 잘 안되잖아요? (원래 잘 안한다.)

 

그래서 저는 어떻게 해볼까 하다가 실내용 자전거를 한 번 구매해봤어요! 아무래도 실내용 자전거가 제일 무난하지 않을까 싶더라구요.

 

근데 또 실내용 자전거를 검색해보면 굉장히 많은 상품이 나와서 뭘 사야할 지 잘 모르겠어요 !! 그래서 제가 직접 비교해서 골라봤는데요. 저는 쿠팡에서 아래 상품을 구매했고, 반품 상품으로 조금 더 저렴하게 샀어요! 솔직히 새 거도 괜찮지만, 쿠팡에서는 반품상품도 생각보다 좋더라구요.

 

자세한 리뷰는 본문에서 시작할게요!

https://link.coupang.com/a/baaq23

 

HEAD 뒤로돌리기 접이식 실내자전거

COUPANG

www.coupang.com

 

 

 

제품 리뷰

우선 실내용 자전거를 구매할 때 모두가 개인의 요구사항이 필요하겠지만 저는 필요한 게 딱 3가지 기능이었어요. 제일 먼저 앞으로 허리를 굽히지 않고, 뒤에 손잡이가 있어서 펴고 탈 수 있는 지 여부 였거든요. 솔직히 자전거를 굽히고 타면 좀 멋은 있겠지만, 허리에 무리가 가는 게 느껴지더라구요. 아무래도 연세가 있으신 분은 그런게 더 심할텐데요. 그래서 중요한 게 허리를 피고 타는 기능이었죠. 이 자전거에는 그게 있어서 참 좋았어요!!

 

 

두 번째로는 소음에 관한 문제였는데요. 실내용 자전거를 알아볼 때 이런 말이 있었어요. 이게 휠이라고 하나요? 그게 돌 때 굉장히 소음이 심한 모델이 있다라는 거 였는데, 저는 아무래도 원룸에 살다보니 소음 문제에 예민할 수 밖에 없었어요. 이건 솔직히 미리 알아볼 수가 없었는데 이 모델은 소음이 없어서 정말 좋아요.

 

마지막으로는 조립이 편한 지 였는데, 실내용 자전거 중에 많은 모델이 전문가가 설치해주는 모델이더라구요? 그런 걸 보면 아무래도 초보는 하기 어렵나? 생각이 드는데, 저는 솔직히 기계도 잘 못만지기 때문에 굉장히 고민을 했거든요. 그래도 리뷰를 보니까 생각보다 쉽다는 의견이 많아서 골랐는데 정말 쉬웠어요! 무엇보다 설명서가 종이가 아닌, 동영상으로 제공 해주시더라구요. 그래서 더 쉬웠던 거 같아요!

 

 

그리고 추가적으로 만족스러운 부분은 이동도 용이했어요. 접이식 답게 접어지고 펴지니 어디든 옮기기 편하고, 접어서 보관하면 좁은 장소에서도 잘 있더라구요! 정말 마음에 들었답니다 ㅎㅎㅎ.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실내용 자전거 효과

다음으로는 실내용 자전거는 어떻게 좋을까?! 도 같이 알려드릴게요!

 

사실 실내 자전거의 효과는 익히 알려져 있는데요. 심장이 튼튼해지고 체력이 강해지고, 하체 근력 강화에, 코어 근력 강화, 혈액순환 면역력 증강 등 사실 자전거의 효과가 그대로 있다고 봐도 무방하죠!

https://m.blog.naver.com/nihaoyoga/222895052592?isInf=true 

 

실내 자전거 싸이클 운동 효과 다이어트 후기 추천

실내 자전거 운동 효과 실내 싸이클 다이어트 오늘부터 갑자기 밖에 날씨가 추워진거 같아요 이제 겨울이 ...

blog.naver.com

 

무엇보다 좋은점이라고 한다면 실내에서 할 수 있다는 건데요. 다들 공원까지 가기 귀찮아서 안 나가고, 비 온다고 운동안하고 했던 경험들 다 있으시잖아요?! 저는 이걸 사니까 그래도 집에서 심심하면 하게 되더라구요. 다들 올 겨울에는 커지지 말고 건강 유지하면서 행복하게 살아봐요!! 감사합니다!!


 

또 다른 일상글이 궁금하다면 여기를 눌러주세요!

 

'오늘내일' 카테고리의 글 목록

일상, 맛집, 공부 등 내 삶을 기록해보자.

yydand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