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난 게시글

[맛집] 비 오는 날 면이 먹고싶다면 베트남 쌀국수, '미분당'

by yyDandy 2023. 6.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yyDandy입니다.


오늘은 주말이라서 가볍게 나들이를 다녀 왔는데요! 아무래도 차가 없어서 가까운 거리를 걸어서 다니고 있어요. 주로 금산이나 혁신도시를 많이 가는데.. 오늘은 혁신도시에 있는 미분당을 다녀왔어요!

 

 

여기는 쌀국수 전문점으로 한 때는 점심 장사만 해서 오픈런을 해도 먹기 힘든 시절이 있었는데 이제는 저녁 장사도 같이 하셔서 생각보다 널널해졌어요!

 

 

반응형

 

특이하게도 밖에서 주문을 먼저 하고, 들어가면 자리를 안내해주신답니다. 자리가 없을 때는 번호표 뽑으신 순서대로 서서 대기하시면 직원께서 나와서 알려주셔요! 내부는 전체 다찌석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아무래도 혼밥하기 정말 좋은 구조라고 생각해요.

 

 

메뉴는 쌀국수에 토핑만 달라진답니다. 가게 추천으로는 차돌양지힘줄 쌀국수이고, 제일 잘 나가는 건 차돌양지 쌀국수 인가봐요! 그 외에도 사이드는 짜조가 있고, 드링크도 음료랑 맥주를 팔고 있어요! 

 

 

가격을 보면 쌀국수치고 그렇게 싼 편은 아니라고 느낄 수 있는데요. 당연히 미쓰싸이공이나 이런 브랜드에 비해서 비싼 건 사실이에요. 하지만 먹어보면 그 생각이 또 달라진답니다!! 저는 하노이맥주와 차돌양지힘줄 쌀국수를 선택했어요.

 

 

들어가면 인당 1개씩 앞접시와 절임류, 물을 주신답니다. 추가로 더 필요하신 경우에는 직원에게 말씀해주시면, 다시 리필 해주셔요. 음료는 바로 나오는 편이고, 영수증 이벤트로 짜조를 제공하고 있어요!! 저는 네이버 영수증 리뷰는 안해봐서 짜조는 없었는데, 다음에는 해보고 싶네요!!

 

 

음식은 굉장히 빨리나와요!! 이 글을 다 읽기 전에 나온답니다. 테이블마다 소스도 비치되어 있는데 저는 해선장이 굉장히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고수는 첨가되지 않아 있어서, 고수는 말씀드리면 주세요! 그리고 면도 무한 리필이 가능해서 배불리 먹을 수 있는 곳 같아요.

 

 

 

차돌 차돌양지힘줄 쌀국수인데요. 각 고기 특성에 맞게 양지는 찢어서 올리고 차돌은 예쁜 모양으로 힘줄은 크게 들어가 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차돌>힘줄>양지 순서로 맛있더라구요. 다음에 와도 다 올려서 먹겠지만!! 차돌힘줄 쌀국수가 있었던가..?!

 

엄청 맛있게 먹었어요! 국물이 강하지 않아서 좋았고, 청양고추가 있어서 또 맑으면서 매콤한 느낌이 들어요. 매운 거 못드시면 미리 빼달라고 하는 걸 추천드려요!!

 

 

마지막으로 진주의 하늘이랍니다. 진주는 정말 예쁜 도시에요! 많이 놀러오시고 미분당 쌀국수도 한 번 어떨까요?!


또 다른 일상글이 궁금하다면 여기를 눌러주세요!

 

'오늘내일' 카테고리의 글 목록

일상, 맛집, 공부 등 내 삶을 기록해보자.

yydand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