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난 게시글

[쇼핑] 새내기 노트북 추천, LG Gram 2024 디자인과 가격 완성! 구매 혜택 최대로 받는 방법은? [내돈내산]

by yyDandy 2024. 1. 8.
반응형

안녕하세요. yyDandy입니다.

 

 

삼성노트북을 잘 쓰고 있었지만..! 분위기 전환을 위해서 새로운 노트북을 사볼까 생각이 들었습니다! 원래는 저가형 모델도 생각했지만, 아무리 생각해도 LG Gram이 정말 예쁜 거 있죠..? 그래서 이번에는 그램으로 바로 질러버렸습니다..! LG Gram 2024는 24년도 출시된 모델로 예약판매가 시작되었는데요. 지금 구매하면 1월 17일에 받을 수 있으니 참고 바라며, 제가 구매한 이유 그리고 최대 할인 받는 방법까지 알려드릴게요!

 

 

기본스펙

OS는 미탑재 모델로 나왔습니다. 물론 설치는 요청할 수 있어요. 그래도 어렵지 않으니 설치비를 아끼기 위해서는 구글링을 하면 된답니다! 크기는 14인치부터 시작해서 인치 별로 모델이 있습니다. 저는 쓰기에 14인치는 너무 작고 15인치로 구매했어요! CPU도 23모델에 비해 업그레이드 되고, 램 16GB로 부족함이 없겠네요. 사실 이렇게 되면 가격이 비싸지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역시 사양 별로 가격을 달리해서 출시했답니다! 원하시는 사양에 맞춰서 구매하면 될 거 같아요.

 

 

사실 이 정도면 보통 게임은 다 할 수 있는 사양이라고 생각되네요.

 

반응형

 

구매혜택

가장 중요한 부분이죠! 과연 사면 뭘 더 주냐! 혜택을 살펴보는 게 중요하죠. 사실 LG Gram Day와 삼성세일페스타가 동시에 열렸어요. 이거 사실 한 번 붙어보자! 이런건가 싶기도 하네요. 그래서 고민을 정말 많이 했는데, 삼성은 사봤으니까 그램으로 땅땅! 구매 혜택 알려드릴게요.  참고로 1월 15일까지 미리 구매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요 +로 더 많은 사은품을 증정하고 있으니, 고민하고 있다면 지금 바로 클릭하시는 거 추천드려요!

 

 

https://plusdeal.naver.com/smartstore?esk=VDoYcnFOip2D5rGQBvwSuMdrhWAJ8ahjBBj5N%2BJwmx4bIJFTlPXdr1xqqUumWJ%2Bg

 

(혜택가 124만) LG 그램 15ZD90S-GX56K Ultra5 16GB 265GB 윈도우 미포함 : LG전자인증점 베스트CNF

[LG전자인증점 베스트CNF] LG전자 공식 노트북 총판 (주)베스트씨앤에프 LG그램,울트라기어 노트북

smartstore.naver.com

 

가격혜택

2024년 예약판매 상품을 구매하면 모델마다 최소 70만원~ 이상의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카드 할인과 일반 할인으로 되어 있습니다. 게다가 네이버로 구매했을 때는 적립 혜택까지 있으니, 합리적인 가격에서 고사양의 노트북을 구매할 수 있네요. 게다가 추가적인 메모리가 필요하다면 라이브 시간을 꼭 놓치지 말아주세요. 라이브 진행 중에 구매한다면 SSD 2배 이벤트도 함께 진행중입니다!

 

사은품

첫 번째로 주는 것은 한컴오피스 2024 가정 및 학생용 최신 버전인데요. 한컴오피스는 검색으로 쉽게 다운로드 받을 수는 있지만, 아무래도 최신 버전이 아니라서 불편한 점이 있어요. 아무래도 문서 프로그램은 갈수록 편의기능을 추가하니까요. 그래서 저는 만족스러운 혜택이라고 생각합니다! 다음으로는 한정팟 굿즈를 4종 제공하는데요. 파우치, 패드, 스티커, 키링까지 제공하고 있어요. (사실 예쁜지는 잘 모르겠지만..) 마우스나 기프트 쿠폰팩도 있어요!

 

 

 

그리고 엄청 마음에 드는 혜택은 사진, 동영상 편집프로그램을 제공한다는 점인데요. 무려 베가스를 프로로! 제공합니다. 인텔소프트웨어 패키지를 준다고 하니.. 뭔가 유튜버가 되고 싶은 꿈을 꾸게 만드네요 ㅋㅋㅋ

 

 

이것 외에도 포토리뷰나 스타일샷 이벤트 등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하니 그램 선택 나쁘지 않을지도..?! 삼성은 유명브랜드와 협력해서 가방 등을 제공해주는 이벤트도 하고 있어요. 근데 여성 가방 브랜드더라구요. 가방은 귀엽고 뽀짝하지만 저는 남자라 좀 무리가 있습니다 흑흑.  이벤트 기간 놓치지 마시고, 새내기 선물로! 추천드립니다!


 

 

또 다른 일상글이 궁금하다면 여기를 눌러주세요!

 

'오늘내일' 카테고리의 글 목록

일상, 맛집, 공부 등 내 삶을 기록해보자.

yydand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