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난 게시글

소고기가 먹고 싶을 때, 기장 철마한우수목원 내돈내산 리뷰!

by yyDandy 2023. 10. 2.
반응형

안녕하세요. yyDandy입니다.

 

 

오늘은 기장철마수목원에 다녀왔어요. 철마면이 한우로 굉장히 유명한 곳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알아보니까 소고기 골목이 쭉 있는데, 어느 집을 가야하나 고민을 하다가 저는 소가 반겨주는 철마한우수목원에 다녀와봤어요! 아래처럼 소 동상?이 있어서 굉장히 찾기 편하답니다.

 

길목에 표지판도 잘 세워져 있어요. 주차공간은 50대 이상 넉넉하게 있어서 걱정 안하셔도 되고, 주차 안내원도 상주하고 계셔서 편하게 들어가시면 되겠습니다! 좌석은 실내와 실외, 온돌로 나누어져 있어요. 저는 이번에 실외로 이용해봤어요!

 

 

메뉴판이에요. 모듬부터 시작해서 각 부위 별로 있어요! 다른 집과 다르게 모듬이 있다는 게 참 좋더라구요. 그래서 처음에는 모듬으로 5인분 시켜봤어요!

 

 

한덩이는 이미 올리는 바람에 사진이 두 장으로 갈라졌네요..! 처음에는 양이 좀 적다고 생각했는데, 먹어보니까 많더라구요 ! 저희 4인가족으로 보통 고기먹으면 1kg은 먹는데, 여기서는 7인분 정도하니 배부르고 좋았어요! 뒤에 등심으로 추가 했는데, 등심이 정말 맛있더라구요.

 

 

 야외 분위기는 이런 느낌이에요! 곳곳에 이런 장식물들이 있고, 천막 아래나 캐노피? 같은 곳 밑에 좌석이 있어요. 다만, 바람이 많이 불면 연기에 취약해서 조심해야 될 거 같아요! 환기는 잘되는 편인데, 옆테이블에서 날아오는 건 막을 수 없으니까용.

 

 

다 먹고 나가는 길에는 이렇게 포장판매도 하고 있었어요! 가격이 훨씬 저렴하던데 등급이나 그런 건 똑같더라구요. 혹시나 다음에 방문한다면 포장해서 몇개 사가야겠어요.

 

후식으로 커피와 차종류, 아이스크림까지 준비되어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무엇보다 사장님이 엄청 친절하셔서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재방문 의사는 200% 입니다!!!! 다음에도 가보려구요 ㅎㅎㅎ. 다음에는 모듬 말고 등심으로만 해치우고 싶어요. 된장이랑 냉면도 시켜봤는데, 냉면은 생각보다 슴슴했고 된장이 맛있었어요! 짜투리 고기가 많이 들어가서 좋더라구요. 

 

오늘의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4인 가족 23만원 정도 나왔어요!

 

반응형

 

또 다른 일상글이 궁금하다면 여기를 눌러주세요!

 

'오늘내일' 카테고리의 글 목록

일상, 맛집, 공부 등 내 삶을 기록해보자.

yydand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