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난 게시글

진주 베이글 맛집, 카페까지 즐길 수 있는 '타타스 베이글' 대파치즈!

by yyDandy 2024. 1. 6.
반응형

안녕하세요. yyDandy입니다.

 

오늘은 맛도리탐험을 다녀왔습니다! 바로 진주에 있는 베이글 맛집, 타타스 베이글인데요. 소개해드릴게요. 주차공간은 넉넉하고 위치는 아래와 같아요!

 

 

반응형

경상남도 서부청사 방향으로 가면 노란 건물이 눈에 띄는데요. 바로 거기가 타타스베이글 이랍니다. 베이글이라는 빵을 저는 파리바게트에서 주로 먹어봤는데요. 생각보다 질기고.. 맛이 있는지? 잘 모르겠더라구요. 그냥 바게트 같은 느낌? 그래서 여기도 가볼 생각을 못했는데, 우연히 지인이 사주셔서 먹어봤는데 굉장히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방문했습니다!

 

 

입구부터 귀엽게 잘 꾸며져서 재밌었어요! 이 캐릭터들의 유래가 적혀 있는데, 한 번 읽어보면 그것도 나름 재미랍니다. 베이글 종류도 엄청 많아요!

 

 

다 먹어보고 싶지만! 역시 베이글하면 오리지널이 필수고, 여기 시그니쳐도 있더라구요. 그래서 나름 엄선해서 골라봤어요. 그리고 4개를 사게 되면 크림치즈 2개가 있는 세트 메뉴도 있더라구요. 크림치즈 종류도 엄청 많았는데. 사진이 없어서 아쉽네요. 인기 있는 것은 따로 표시해두셔서 좋았어요. 저는 카야잼과 대파를 선택해봤는데 만족했어요!.

 

 

그리고 베이글을 판매하면서 당연히 커피도 같이 즐겨야죠! 여기 있는 메뉴 말고도 옆에 아메리카노를 포함한 다양한 카페메뉴가 굉장히 많이 있어서 부족함이 없었어요!

 

 

타타스베이글 만의 스페셜 아이템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아무래도 캐릭터를 잘 뽑다보니 이렇게 부수적인 것도 굉장히 디자인이 귀엽고 상품성이 있어보이네요.

 

 

안에도 귀엽게 좌석이 있고, 여기 말고도 옆 건물에 따로 실내용 좌석이 구비되어 있어서 좋더라구요.

 

 

이곳이 공군부대를 포함해서 관공서가 많다보니 단체주문도 받더라구요. 선물용으로도 좋은 거 같아요! 재미있는 캐릭터와 베이글이 맛있는 곳, 카페까지 있어서 여유를 즐기기 좋았습니다! 오늘은 카페에서 분위기 전환 어떨까요?

 

 


 

또 다른 일상글이 궁금하다면 여기를 눌러주세요!

 

'오늘내일' 카테고리의 글 목록

일상, 맛집, 공부 등 내 삶을 기록해보자.

yydand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