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난 게시글

[카페] Flower Cafe '봄날애' 대동 카페, 꽃과 차를 같이 볼 수 있는 곳, + 해운대31cm칼국수 명지점 리뷰까지

by yyDandy 2023. 5.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yyDandy입니다.


요즘은 김해 대동이 아주 핫하더라구요. 꽃 축제인가?!? 한다는 거 같았어요. 

https://www.yna.co.kr/view/AKR20230508112800052?input=1195m 

 

'화훼도시' 김해시에서 꽃축제 개막…꽃천지 대동생태공원 | 연합뉴스

(김해=연합뉴스) 이정훈 기자 = '화훼도시' 경남 김해시에서 제8회 김해 꽃축제가 11일 개막했다.

www.yna.co.kr

 

근처까지 가긴 했는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 저는 돌아왔어요 큐ㅠㅠ. 그래서 주변에 있는 카페라도 들려봤는데요 !

 

반응형

 

 

바로 Flower Cafe 봄날애 라는 곳이에요. 화훼도시에 있는 카페 다움이 많이 느껴지고, 확실히 지금까지 카페와 다르더라구요 !!

 

 

매장에서는 이렇게 꽃을 많이 전시해두시고, 판매도 하고 계셨어요 !! 정말 지금까지 꽃과 다르게 향이 엄청 강하더라구요? 저도 나이가 들었나.. 꽃 향이 좋더라구요 ㅎㅎㅎ.

 

 

카페 답게 다양한 음료도 판매중이에요! 물론 베이커리도 같이 있어요. 젤라또 아이스크림을 먹었는데 쫀득하니 정말 맛났답니다. 그리고 사장님이 꽃도 서비스로 주셔서 스윗함이 느껴졌어요 !! 

 

매장에는 4인 테이블 여러 개와 엄청 긴 테이블 한 개가 있었어요 !! 그래서 안에서 먹고 갈 수도 있지만, 저는 포장했답니다. 총총..

 

하지만 여기서 끝이 아니고 명지에서 점심을 먹었는데요!

 

바로 해운대31cm해물칼국수 명지점이에요. 칼국수와 파전을 시켰는데, 둘다 드실거면 칼국수는 사람 수보다 1개 작게 시키는 걸 추천드리고, 낙지는 모르겠지만, 어묵은 반드시 추가하는 걸 추천드려요 !!

 

밑 반찬은 김치와 깍두기 뿐인데, 깍두기는 좀 달달하고 김치는 매콤해요! 위에 칼국수는 2인분인데 양이 생각보다 많죠? 조개가 많아서 국물 맛도 굉장히 좋더라구요!! 하지만 조개 특성상 모래가 조금 있기때문에 아래까지 슥슥 긁어먹거나 그런 건 좀 안돼요. 하지만 양이 엄청 많아서 그렇게까지 먹지 못했답니다!!

 

 

해물파전은 해물이 낙지랑 새우랑 홍합이랑 이것저것 있었어요!! 그리고 얇게 해주셔서 겉이 바삭하니 맛있었어요. 좀 계속 먹으면 느끼하긴 했지만 맛간장이 있어서 좋았답니다. 가운데 고추를 포인트로 주신거 같은데 약간 얇게 썰어서 전체적으로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 매콤함이 있으면 좋겠더라구요 ㅎㅎㅎ.

 

진짜 끝이랍니다!!


또 다른 일상글이 궁금하다면 여기를 눌러주세요!

 

'오늘내일' 카테고리의 글 목록

일상, 맛집, 공부 등 내 삶을 기록해보자.

yydand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