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난 게시글

[일상] 부산 5월 가볼만한 곳, 영도 흰여울마을, 부산 놀거리

by yyDandy 2023. 5.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yyDandy입니다.


5월은 가정의 달이라는데 어디 많이 다녀오셨나요!! 사실 현생에 치이느라 어디 돌아다니기 쉽지 않죠 ㅜㅜ.. 그래도 좀 나들이 가기에 좋은 달 아닐까요 !!?! 날도 좋고.. 따뜻하니..

https://www.yonhapnewstv.co.kr/news/MYH20230508023200641?input=1825m 

 

이례적 봄 폭우로 남부 가뭄 해소…극단적 날씨는 숙제

이례적 봄 폭우로 남부 가뭄 해소…극단적 날씨는 숙제 [앵커] 이례적인 폭우에, 곳곳에서 피해를 입었지만 가뭄이 극심했던 광주, 전남에는 더할 나위 없는 반가운 비였습니다.

www.yonhapnewstv.co.kr:443

어.. 뉴스를 보니까 또 아닌 거 같기도 합니다.. 그렇지만 이제 주말까지 비오고 날씨가 다시 좋아졌는데요! 그래서 저도 나들이를 다녀왔답니다.

바로 부산 영도에 다녀와봤는데요. 영도 관광지부터 맛집에 카페까지 한 번에 다 소개해드릴게요 !!

 

우선 영도는 타지 분들이라면 부산역에 내리셔서 시티투어버스나 노선버스를 이용해서도 쉽게 접근 가능하고, 자차가 있다면 더 편하겠죠! 사실 부산사람 입장에서도 비슷하긴 합니다.. 그리고 일부 관광지나 대형식당 제외하면 주차할 곳이 마땅치 않아서 조금 불편하긴 했어요. 그래서 저는 태종대 근처로 우선 갔는데요.

 

여기는 태종대 바로 옆에 있는 암소한마당이라는 식당이에요. 아무래도 태종대 주차장도 있고, 가게 앞 주차장도 있어서 굉장히 주차가 편하고 널널하답니다.

 

메뉴로는 점심특선도 있지만, 육회비빔밥이나 밀면, 고기종류도 다양하게 있어요! 저는 육회비빔밥을 먹어봤는데요.

 

이렇게 기본찬과 비빔밥이 나왔어요. 가격은 만이천원인데 육회가 굉장히 많이 있더라구요. 나중에 다 먹었는데 육회만 남아서 기분이 좋았어요 !! 고기는 많을수록 최고니까요 ㅎㅎㅎ 배불리 먹고 나서는 흰여울문화마을로 가봤는데요.

 

 

 

바닷바람 맞으면서 날씨가 화창하니 굉장히 좋지 않나요 ?!?!? 형형색색 이쁘게 꾸며져 있어서 걸으면서 신나더라구요.

 

 

하지만 여기 지옥의 108계단도 있고... 그렇답니다.. 굉장히 힘들었어요 큐ㅠㅠ

 

 

그리고 주변에 카페가 굉장히 많아요 !! 하지만 핫플은 다 정해져 있더라구요? 저희는 너무 붐벼서 그냥 한적한 카페로 갔는데.. 어.. 그래도 역시 붐비는 카페는 이유가 있습니다!!!

 

이렇게 오늘은 부산 5월 가볼만한 곳을 알아봤는데요 !! 더 더워지기 전에 가보는 게 좋을 거 같아요!!


또 다른 일상글이 궁금하다면 여기를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