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난 게시글

[내돈내산] 산타토익 Premium Edition 90일 후기!! + 포인트 꿀팁, 할인쿠폰

by yyDandy 2023. 9. 1.
반응형

안녕하세요. yyDandy 입니다.


산타토익 무조건 환급반 Premium Edition 0/90

 

1. 주요정보 요약

  환급목표 : 945,000 Point

  현재수치 : 2,525 Point

  달  성  률 : 0.27%

 

2. 할인쿠폰

F4HFKS (회원가입>내정보>쿠폰함에 등록) 30% 할인

 

3. 소감

오늘부터 시작이니 열심히 해보자..!

 


여러분들 토익의 시기가 돌아왔어요! 제가 토익을 마지막으로 친지가 2년이 넘었네요..!

 

사실 당장 토익이 필요없긴 하지만, 기간이 5년으로 늘었다면서요?! 그래서 공부를 시작하기로 했습니다!

 

슬슬 전역이 다가오니 준비를 하는 것도 좋겠죠?!

 

성적을 확인해보려고 했더니.. 2년이 지나서 볼 수가 없군요.. 저는 마지막 점수가 870점이었어요!

 

 

다시 도전해보니까.. 예측점수가 525점인거에요.. 이거 좀 실망스러운걸.. 흑흑..

 

그래서 나! 950점을 목표로 하고!  구매를 했습니다..

 

반응형

 

 

최대 500% 환급이라고 했기에.. 저는 189,000원짜리를 해서 적어도 30만원은 챙기자! 하고 있습니다,,

 

사실 다 받으면 제일 좋긴한데 그건 쉽지 않으니까요!

 

응시권도 주긴하니까 이걸 빼면.. 어 한 14만원 가량이 되는 걸까요? 최선을 다해서.. 해보겠습니다..

 

 

앗 참고로 ybm 응시권은 교육상품권 5만원인데 Lpoint나 CJ Point로 교환이 가능하다고 해요!

 

저는 롯데포인트로 교환해서 쓸 생각이에요.

 

토익응시권을 구할 수 있는 길이 더 있을 거라 생각을 하고.. 구해지면 좋겠네요!

 

암튼 오늘도 이렇게 돈을 써 버렸습니다.. 흑흑 입원한 기간에 열심히 해보자!!!!!

 

 

포인트 정책은 이렇게 된다고 하네요! 토익점수 인증이나 후기를 쓰는 게 많이 주는 거 같더라구요?

 

다들 힘내서 토익점수 미리 얻어놓자구요 !! 

 

감사합니다 :) 좋은 하루 되세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