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난 게시글

[카페] 진주 브런치카페 'cafe AAM', 꽃과 플리마켓이 있는 곳

by yyDandy 2023. 9. 2.
반응형

안녕하세요. yyDandy입니다.

 


다녀 온 지는 좀 오래 됐지만, 카페 리뷰를 해볼까해요 ! 이번엔 진주에 있는 AAM 이라는 카페에요.

 

가끔씩 브런치가 먹고 싶을 때가 있잖아요?! 그런데 사실 손이 많이 가는 음식이라 집에서 해먹긴 어려워요..!

 

그래서 간단하게 사먹고 왔답니다! ㅋㅋㅋㅋ

 

위치는 진주혁신도시에서 진주성 가는 길목에 있어요. 주차장은 넓게 있어서 주차걱정은 없답니다.

 

반응형

먼저 메뉴판이에요. 카페 답게 음료가 많고, 디져트도 빵 여러 종류를 팔고 있더라구요. 저는 오늘 브런치를 먹어봤어요.

 

주문하고 나서 나오는 데 까지 10~15분 정도 소요되기 때문에 카페를 둘러 봤어요.

 

 

엄청나게 많은 식물을 키우고 있으시더라구요! 향 나는 꽃도 많아서 엄청 예쁘고 신기했어요!

 

카페도 3층 정도 되고, 마당도 넓게 있어서 지루하지 않게 시간을 보낼 수 있었어요.

 

 

 

플리마켓도 같이 하고 계셨는데, 인기 있는 캐릭터가 많더라구요! 저는 쿠로미도 알고.. 포켓몬도 알고..

 

구매는 안했지만, 아이들과 오기 좋을 거 같았어요 !

 

 

이건 이어서 나온 브런치 메뉴인데요 ! 다들 아는 맛 그대로에요. 그래도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저는 어릴 때 롯데리아에서 감자볼?을 먹었었는데.. 그 때 소원이 이거 배부를 때까지 먹는 거 였거든요.

 

근데 해시브라운이 그 감자볼이랑 비슷한 거 있죠?! 아시는 분 있으려나 모르겠네요 ㅎㅎㅎ

 

이상으로 Cafe AAM 이었습니다!


또 다른 일상글이 궁금하다면 여기를 눌러주세요!

 

'오늘내일' 카테고리의 글 목록

일상, 맛집, 공부 등 내 삶을 기록해보자.

yydand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