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난 게시글

[카페] 진주 폴라로이드 사진기가 있는 예쁜 카페 '카페금산' 리뷰!

by yyDandy 2023. 9. 3.
반응형

안녕하세요. yyDandy입니다.


요즘은 밥 먹고 카페를 가는 게 뭔가 당연한 거 같아요! 그런데 스타벅스나 근처에 있는 커피는 또 너무 자주 가는 거 같고, 그리고 가끔은 음료가 아니라 분위기를 즐기기도 하잖아요 ?!!?

 

그래서 저는 예쁜 카페를 좋아해요. 근데 사실 가도 오래 앉아있기는 힘들더라구요 ! 컨텐츠가 없으면 십분도 호달달.. 하는.. 그래도 돌아다니는 건 좋으니까요!

 

이번엔 진주에 있는 '카페금산'이라는 곳에 다녀와봤어요! 위치는 금산 쪽에 있어요.

 

카페금산 인스타그램

 

반응형

다른 카페와는 달리 맥주도 팔고, 디져트도 다양하게 팔아요! 

 

그리고 금산라떼, 월아라떼 같은 시그니쳐 메뉴도 있는데, 전부다 특색있고 맛있더라구요.

 

저는 흑임자와 크림이 같이 들어간 메뉴를 먹어봤는데, 새롭고 맛있었어요 !

 

제철과일도 자주 사용하시는 거 같았어요! 봄에 갈 때는 복숭아도 있더라구요 ?!

 

(복숭아가 봄이 맞겠지..?!)

 

 

친구들이랑 가서 다양하게 시켜보고 디져트도 처음 보는 거 시켜봤어요 !

 

중간은 머랭이 올라가 있고, 복분자?랑 복숭아 그래놀라가 토핑으로 있었어요. 맛있더라구요 ㅎㅎㅎ

 

그리고 카페가 가장 특별한 점은 바로바로 폴라로이드 사진기가 있다는 점인데요 !

 

 

바로 인화돼서 나와서 오는 사람 수 만큼 사진을 찍어서 가면 간직할 수 있을 거 같아요 !

 

저는 진주에 놀러오는 사람이 있다면 이렇게 데려가서 한 장씩 찍으려구요 ㅎㅎㅎ.

 

앞에는 화관으로 장식된 포토존도 있고, 루프탑도 있으니까 다양하게 즐길 수 있을 거 같아요.

 

이렇게 오늘은 카페 금산 이었습니다!


또 다른 일상글이 궁금하다면 여기를 눌러주세요!

 

'오늘내일' 카테고리의 글 목록

일상, 맛집, 공부 등 내 삶을 기록해보자.

yydand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