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난 게시글

[맛집] 진주 금산, 가볍게 회식하기 좋은 곳 '경남식육식당'

by yyDandy 2023. 6.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yyDandy입니다.


직장인하면 빼놓을 수 없는 게 있죠 !! 바로 회식인데요. 저는 회식을 좋아하기도 하고.. 싫어하기도 해요! 다들 공감하시죠?! 아무래도 멤버가 좋으면 가고 싶고 그런데.. 안에 좀 그런.. 그런 게 있다면.. 가기 싫답니다. 그래도 최근에는 정말 좋은 사람만 있어서 좋았어요! 단 한 번만 빼구요 ㅎㅎ.

 

그래도 회식하면 장소선정이 정말 중요한데요! 저는 보통 고기를 먹는 거 같아요. 아무래도 무난하고 호불호가 적으니까요! 이번에는 경남식육식당 이라는 곳을 다녀왔는데요. 한 번 리뷰해볼게요.

 

 

위치는 진주 면사무소에서 걸어서 2분 거리에 있어요. 식당이 반지하에 위치해 있어서 식당을 찾으려고 하면 힘들 수도 있지만 주차장 간판이 크게 있고, 네온싸인이 있어서 속도를 약간 줄이고 스으윽 지나가면 바로 찾을 수 있어요.

 

반응형

 

주차장은 넓게 있고, 혹여라도 자리가 없다면 바로 옆 금산면사무소에 주차를 해도 된답니다. 주차공간은 걱정 없어요.

 

 

밑 반찬은 따로 없이 단촐한데요. 하지만 김치가 정말 맛있어요!!! 갓김치와 파김치가 나오는데 고기랑 먹기에는 정말 맛있어요. 정말 솜씨가 장난 아니랍니다. 그리고 꿀팁이 있다면 배추김치도 달라고 하면 주세요! 불판에 굽는 건 안되지만, 그래도 같이 먹어도 정말 좋더라구요. 크게 짜지도 않고, 묵은 느낌은 아닌데 양념이 강하고 좀 색달라요. 꼭꼭 추천해요!!

 

 

메뉴는 삼겹살, LA갈비, 등심 이렇게 있는데 삼겹살 말고는 안되는 거 같았어요. 여쭤봤는데 없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도 삼겹살이 200g에 1만원 하는 착한가격이에요. 위에 사진이 4인분 정도 되는데, 좀 적어보여도 불판에 4줄씩 3번은 구울 수 있는 양 이었답니다. 1인분에 3~4줄 주시는 거 같아요! 고기도 가격에 비해 정말 질이 좋았어요.

 

 

 

사진에서 약간 취한 느낌이 든다면 골든 정답일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나 블린이 놓치지 않고 찍었다..☆ 흡기는 하향식으로 되어 있어서 시야가 트여 있고, 대화하기 좋아요. 하지만 좀 많이 약해서 옷에 냄새가 좀 나긴합니다!! 그래도 창문 열고, 환풍시설도 잘 구비되어 있어서 좋은 고깃집 이랑 평범한 고깃집 그 사이쯤은 되는 거 같아요.

 

식사메뉴를 시키면 된장찌개와 밑 찬 몇개가 같이 나오는데 이건 비추천해요. 된장은 맛있는데 양이 넘 적어요 ㅜㅜ. 된장을 더 추가하신다면 괜찮을지도! 해물된장이랍니다. 그래도 식당 아주머니가 친절하시고, 계속 신경 써주시는 느낌이 많이 들었어요.

 

파절이도 같이 나오는데 식육식당의 특징은 파절이가 정말 맛있다는 것이죠!! 여기 파절이는 단 맛은 별로 없는 슴슴한 느낌인데 김치랑 같이 먹기에 좋아요!! 그리고 룸이 따로 있어서 프라이빗한 공간도 즐길 수 있어요. 오늘은 고기 어떠신가요?!


또 다른 일상글이 궁금하다면 여기를 눌러주세요!

 

'오늘내일' 카테고리의 글 목록

일상, 맛집, 공부 등 내 삶을 기록해보자.

yydand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