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난 게시글

[맛집] 카이센동, 히츠마부시 맛집 '해목' 내돈내산 후기

by yyDandy 2023. 5.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yyDandy입니다.


오늘은 조금 특별한 음식을 먹으러 갔다 왔습니다! 바로 카이센동인데요. 한국 말로 하면 해산물 덮밥 정도 되겠네요! 음식점 이름이 해목인데, 처음 갔을 때는 장어덮밥을 먹었어요. 몇 년전인지도 모르겠군요.. 이번에 마침 보여서 카이센동으로 도전해봤어요. 메뉴가 몇몇 더 있지만, 사실 이 2개가 주력이라고 보시면 되고, 저는 잠실점에 방문했어요!

 

 

반응형

 

주문하게 되면 바로 만들어 주십니다. 그래서 시간이 생각보다 오래걸려요! 그 동안은 옆에 있는 맛있게 먹는 방법을 보고 계시면 돼요. 히츠마부시도 정말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나더라구요.저는 먹는 방법 중에 오차즈케, 국밥(?)처럼 먹는 걸 가장 좋아했는데, 한국인 특징인가봐요 ! ㅋㅋㅋㅋㅋ

 

 

한 15분 정도 기다렸는데, 카이센동이 나왔어요. 다양한 해산물이 올라가 있고, 저는 특으로 시켜서 위에 우니나 참치가 더 추가 되었어요. 사실 우니가 그렇게 좋은 컨디션으로 나오지 않기 때문에 일반으로 먹더라도 만족도는 비슷할 거 같아요. 위의 간장을 흩뿌리고, 김에 하나씩 싸서 먹으면 정말 좋아요. 가장 좋아하는 조합은 우니+단새우+김+와사비 랍니다.

 

 

반찬도 4종이 셋팅돼요. 젓갈이랑 호박, 톳, 각종 절임류 이렇게 나와요. 이 젓갈이 또 별미인데, 흰살 생선에 싸서 먹으면 짭쪼름하니 맛있어요. 막장이라는 또 다른 매력이 있어요. 호박은 생각보다 단단해서 부드러운 식감을 원했지만, 그건 아니었어요. 톳이랑 절임류는 다 아는 그 맛이랍니다!

 

 

히츠마부시 때 컨디션을 비교한다면 해운대에 있는 지점하고는 비슷할 거 같아요. 점바점이 덜하다는 게 느껴졌고, 역시나 서비스나 다른 부분에서도 굉장히 만족스러웠어요. 메뉴에 대해 궁금하거나, 음식을 먹는 추천 방법 같은 것도 서버님들께서 먼저 알려주시고, 필요한 부분에 대해서 적극적으로 나서 주시는 게 좋더라구요. 그래도 역시 가격이 후덜덜하니.. 한 번씩 먹는 걸로!

 

 

하지만 식후 디저트는 참지 못해서 바로 젤라또젤라띠에 갔어요. 여기도 제가 해운대에 거주(?)하던 시절에는 센텀점에 자주 갔었는데, 지금은 갈 일이 잘 없네요. 물론 그때로 다시 돌아가고 싶진 않으니까요. 지금이 만족스러워요. 그래도 시그니쳐인 이천쌀맛 젤라또는 진짜 베라랑 비교도 안되는 맛이긴 해요!

 

 

이 뒤에는 서울아산병원에 PDA 진료를 보러 갔는데요. 동맥관개존중이라는 신기한 병인데 참 쉽지 않네요. 인생 난이도, 살면서 처음으로 가본 대학병원이었는데 엄청 넓고 사람도 많고 저는 한국사람이 다 아픈 줄 알았어요! 좋은 경험은 아니었다는 점.. 그래도 오랜만에 온 서울은 굉장히 예쁘고 좋네요.  물론 이 예쁘다는 게 분위기나 그런 부분을 말하는 거죠!

2023.05.15 - [오늘내일/일상] - [일상] 성인 동맥관개존증 대체 넌 누구니?!?!, + 군인 위탁진료 공무상요양비 신청 안내

 

[일상] 성인 동맥관개존증 대체 넌 누구니?!?!, + 군인 위탁진료 공무상요양비 신청 안내

안녕하세요. yyDandy입니다. 동맥관개존증 태아에게는 태아 순환을 유지하기 위해 대동맥과 폐동맥 사이를 연결해주는 동맥관이라는 혈관이 있는데, 이는 출생 직후에 닫혀야 한다. 동맥관 개존

yydandy.tistory.com

 

서울아산병원 진료후기는 내일 이어서 올려볼게요. 오늘도 감사합니다!


또 다른 일상글이 궁금하다면 여기를 눌러주세요!

 

'오늘내일' 카테고리의 글 목록

일상, 맛집, 공부 등 내 삶을 기록해보자.

yydand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