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난 게시글

[정보] 탈모, 두피염이 걱정된다면 '닥터메디션' 샴푸 내돈내산 후기

by yyDandy 2023. 6. 9.
반응형

안녕하세요. yyDandy입니다.


사실 남자라면 절대로 피할 수 없는 것이 2개 있어요. 하나는 죽음이고.. 하나는 탈모에요. 남성호르몬이 있는 이상 탈모는 오기 마련이라고, 제가 프로페시아를 처방받았던 5년 전 들었던 이야기인데요. 그래요.. 아 머리가 빠지는 거 같기도..? 하는 의문이 들기 시작했다면 프로페시아를 먹어야 하는 게 정설이에요. 물론 가격이 부담되지만.. 우리의 자신감을 올려 주잖아요!

 

 

하지만 약으로 모든 게 해결되지는 않아요. 그리고 탈모 뿐만 아니라 두피염 같은 게 생겼을 때는 처방약도 괜찮지만, 샴푸만 바꿔도 크게 해결되거든요. 그런데 샴푸를 뭐 써야하나 고민이 많았어요. 생각보다 종류도 많고, 용도도 다양하니까요! 저는 TS도 써보고, 뭐 미용실 샴푸나 이것저것 다 써봤는데 크게 좋다고 느껴진 거는 크게 못 느껴서 정착 못하고 있었는데 이번에 닥터메디션 써보면서 정착하게 되었답니다.

 

반응형

 

탈모갤러리 공식샴푸 중에 하나이기도 하더라구요. 거기 리스트 있는 것들을 어느 정도 분석해서 이걸로 결정했는데, 마음에 들었어요. 처음에 사용할 때는 약품 냄새 같은 게 좀 있어서 적응 안되는데, 한 번 쓰고 헹구고 나면 어..? 싶더라구요. 좀 풍성한 거처럼 보이기도 하고, 기름짐이 확실히 덜 하더라구요. 그래도 단점이라고 한다면 가격이 너무 부담스럽긴 하죠.. 300g이면 2주 정도 사용할 수 있을텐데 3만6천원.. 한달에 7만원이고 프로페시아까지 하면 거의 15만원은 잡아야 한답니다. 그래도 머리카락을 포기할 수는 없으니까요!

 

 

 

나름 좋은 성분들이 많이 들어가있고, 여기서 주장하는 효과도 생각보다 잘 느껴지더라구요. 저는 쿨링샴푸를 써봤을 때 항상 두피염이 생겨서 쿨링샴푸는 안쓰는 편인데, 이 샴푸에서는 그런 느낌이 없었어요. 그리고 지루성 두피염을 진짜 항상 달고 사는데 샴푸를 바꾸고 나니까 그런 게 없더라구요. 역시 비싼 값은 하는구나 느꼈어요! 갈수록 건강하게 살기 힘드네요 큐ㅠㅠ..  그래도 어쩌겠어요! 자존심인데..! 아무튼 오늘의 샴푸 후기 였습니다!

 

그래도 혹시 조금 더 저렴한 샴푸를 찾는다면 이것도 좋아요. 제가 군대에 있었을 때 대량으로 사갔던 샴푸인데 다들 평이 좋았답니다. 사실 그 때는 머리가 많이 짧아서 뭘 써도 효과가 비슷한 거 같기도 해요 ㅋㅋㅋㅋㅋ. 비누써도 될듯! 이 샴푸는 좀 기름짐을 많이 잡지는 못하는데 세정력이나 그런 부분에서는 괜찮았어요. 근데 저는 지성 두피라 8시쯤 머리를 감고 나면 오후 3~4시에는 기름진 게 느껴지더라구요. 위에 닥터메디션은 그런 느낌이 없어서 더 좋은 거 같습니다! 저렴한 라인업에서는 이거 추천!!


더 많은 정보 글을 보고 싶다면 여기를 눌러주세요!

 

yyDandy의 일상

일상, 맛집, 공부 등 내 삶을 기록해보자.

yydand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