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난 게시글

진주사천 육회비빔밥 맛집! 사천 '늘품한우' 후기 (내돈내산)

by yyDandy 2023. 9.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yyDandy입니다.

 

이번에 국내여행을 갔다가 다시 진주로 돌아가는 길이었어요! 점심시간이라 주변에 간단하게 먹을 것을 찾아 나섰는데요. 진주은 왜인지는 모르겠지만 소가 유명하더라구요!! 그래서 육회비빔밥 맛집도 엄청 많아요. 막 3대 육회비빔밥 맛집이라면서 천수식당, 천왕식당 그런 곳도 있더라구요. 그런데 아무래도 시장에 있다보니 환경이 그렇게 좋진 않아요! 근데 이번에 찾은 늘품한우는 정말 만족스러웠답니다.

 

 

위치는 사천에서 진주가는 길목에 있구요. 사천 톨게이트 올라가기 1~2km 전 쯤이에요! 주차장은 넓게 만들어져 있어서 자동차 타고 가기에도 좋아요.

 

 

메뉴판입니다! 식사종류 뿐 만 아니라 구이도 있더라구요?! 그리고 포장판매도 하고 있어요. 한우 100g에 2만3천원 정도 되고, 포장하면 2만2천원 이었어요! 결코 저렴한 금액은 아니지만, 한우 중에서는 그래도 좀 착한 가격이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한 번 도전해봐도 좋을 거 같아요!

 

 

반응형

 

저는 육회비빔밥을 특으로 주문했어요. 밥이 늘어나는 게 아니고, 고기만 늘어나는 부분이 정말 좋더라구요. 그리고 주문을 하면 5분 정도 만에 음식이 나와서 좋네요.  밑 반찬으로는 크게 특별한 건 있지 않고 적당히 맛난 찬 몇 가지가 깔렸어요!

 

 

 

이건 제가 주문한 특 육회비빔밥이에요. 가격에 비해 육회양이 정말 많이 올라가있고, 양념장은 따로 구비되어 있어요. 그런데 육회에 양념이 좀 되어있기 때문에 비벼서 드셔보신 후에 가감하는 게 좋을 거 같아요! 

 

 

시키게 되면 한우국밥이 작은 뚝빼기에 나오는데 이것도 정말 맞나요. 자투리 소고기가 많이 들어있고, 국물은 리필도 되더라구요. 리필시켜도 똑같이 새로운 뚝빼기에 제공해주시는 게 정말 친절하다고 느꼈어요!

 

 

개별 룸도 구비되어 있어서 가족끼리 즐기기도 정말 좋을 거 같아요. 그리고 홀도 넓고, 트인 환경이라 그런지 생각보다 쾌적했구요. 옆 테이블에서 고기를 굽더라도 그렇게 피해?는 받지 않을 정도 였어요! 만족한 곳이라 다음 주에도 다시 방문 해볼까 싶어요.

 


 

또 다른 일상글이 궁금하다면 여기를 눌러주세요!

 

'오늘내일' 카테고리의 글 목록

일상, 맛집, 공부 등 내 삶을 기록해보자.

yydand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