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난 게시글

[맛집] 다이어터 고기 온라인 스토어 추천, '육작소' 내돈내산 후기

by yyDandy 2023. 6. 6.
반응형

안녕하세요. yyDandy입니다.


제가 요즘 다이어트를 시작했는데 아무래도 탄수화물을 줄이고 단백질 섭취를 늘리려고 해요! 그래서 소고기를 자주 사먹고 있답니다. 사심이 한 가득 느껴진다면 정답이에요! 그런데 온라인 스토어에서 어떤 고기를 사야 좋을지 잘 모르겠더라구요. 보통 모듬으로 사려고 하는데 제가 안좋아하는 부위도 많고.. 따로 파는 걸 사기엔 좀 비싸더라구요. 그렿게 폭풍 서치 결과 찾고 말았답니다.

 

 

육작소라는 브랜드에요! 네이버 온라인스토어로 구매했고 1.8Kg 이랍니다. 다이어터라고 하면 보통 한끼에 150~200g 정도 고기를 섭취해주는 게 보통이거든요. 그런데 아무래도 1kg 단위로 사다보면 개별 포장하는데 귀찮고 힘들더라구요. 여기는 150g씩 딱 나눠서 포장해줘서 정말 좋았어요. 거기다가 부위도 다양했답니다.

 

반응형

 

 

우선 갈비살, 살치살, 등심을 구워봤어요! 한 끼에 한 개씩 먹어보려고 했지만.. 처음 샀을 땐 부위별로 또 먹어보는 게 필요하거든요. 가족 네명이서 먹었으니까 결국 한 개를 구워먹은 거랑 똑같은거죠 !

 

 

숙성육 답게 색이 잘 나더라구요. 그리고 지방이 크게 많지 않으면서도 살코기가 질기지 않아서 좋았어요. 생각보다 오래 구웠는데도 퍼석한 느낌이 없더라구요. 드라이에이징, 워터에이징 이것저것 많이 먹어봤는데 솔트에이징은 또 다르네요. 고기를 구우면서 소금을 따로 치지 않았는데 그래도 심심한 느낌이 적었어요! 

 

 

이벤트까지 해서 좀 더 저렴하게 맛볼 수 있었답니다! 의사선생님이 살 빼라고 해서.. 어쩌지 하면서 닭가슴살을 먹으려다가 질려서 못먹겠던데 역시 저는 소고기 다이어트가 맞나봐요!! (아무말) 암튼 오늘의 소고기 후기 였습니다!! 이번 주 식량도 잘 모았어요 ㅎㅎㅎ

 

 

 

협찬없는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아참 그리고 지금 구매하면 네이버 포인트를 대박 많이 주더라구요? 저는 플러스 회원이긴 한데 회원 혜택까지 거의 10% 리워드를 받은 거 같아요. 신규회원 할인까지 하면 19% 정도 할인되니 기회를 놓치지 말자구요~!~!


또 다른 일상글이 궁금하다면 여기를 눌러주세요!

 

'오늘내일' 카테고리의 글 목록

일상, 맛집, 공부 등 내 삶을 기록해보자.

yydandy.tistory.com

 

반응형